티스토리 뷰

반응형
반응형

제가 강사를 선택한 방법이며, 지극히 개인적입니다. 참고만 바랍니다.

 

일단 저는 국비학원으로 kh정보교육원으로 다니려고 결정했어요.

국비학원 장단점을 찾아보고 이것저것 서치를 해봤는데

가장 중요한 건 "강사를 잘 만나야 한다"였습니다.

강사 선택시 제가 참고한 방법을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https://www.hrd.go.kr/hrdp/ma/pmmao/indexNew.do

 

직업훈련포털 HRD-Net

나에게 맞는 훈련과정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청년이 많이 찾는훈련과정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구직자가 많이 찾는훈련과정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재직자가 많이 찾는훈련과정은 어떤 것들이

www.hrd.go.kr

1. HRD 에서 학원 이름을 검색합니다.

그럼 모집 중인 과정과 강사명이 나옵니다.

원하는 과정과 날짜를 골랐으면

 

2. kh정보교육원 홈페이지를 들어갑니다.

그럼 여기에 고용노동부 수강후기가 있어요.

정말 그 과정이 좋았으면 수강했던 수강생분들이 강사님 성함과 같이 좋았다는 글들이 올라옵니다.

그 비중이 큰 강사님들을 골라서 수강하면 돼요.

반응형
댓글